본문 바로가기

Sports Story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챔피언스리그 2차전 경기 일정

 

토트넘 손흥민이 UCL 4강 도전에 나선다.

토느넘 VS 맨체스터시티 의 챔피언스리그 2차전이 오는 4월 18일 04:00(한국시간) 진행된다.

영국 맨체스터의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맨시티와 2018-1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을 치른다. 

 

손흥민은 홈에서 열린 1차전에서 선제 결승골을 넣으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만약 토트넘이 맨시티를 물리친다면 손흥민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챔피언스리그 4강 무대를 밟는다.

브라질의 축구 전설 호나우지뉴는 1차전 경기를 보고 토트넘 경기력을 칭찬했다. 그는 "토트넘이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하지 못할 거로 생각하는가?"라며 "토트넘이 맨시티와 1차전에서 펼친 경기력은 그들이 우승에 경쟁할 수 있다는 걸 증명했다"고 말했다.

 

해리 케인의 부상과 델레 알리가 회복하고 있는 상황이라 예측이 엇갈리는 경우가 많았다.
먼저 축구통계사이트인 ‘후스코어드’는 손흥민의 원톱 선발출전을 점쳤다. 토트넘이 3-4-2-1 포메이션을 쓸 것으로 봤다. 영국 ‘스포츠 몰’도 마찬가지였다.

 

# 2018-19 UCL 맨시티-토트넘 선발 예상(UEFA)
맨시티: 에데르송(GK) - 멘디, 라포르테, 스톤스, 워커 - 데 브라이너, 페르난지뉴(귄도간), D.실바 - 스털링, 아구에로, B.실바
토트넘: 요리스(GK) - 로즈, 베르통언, 알더베이럴트, 트리피어 - 시소코, 완야마 - 손흥민, 에릭센, 모우라 - 요렌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