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Story

장모님이 추천하는 부산 갈비가 맛있는 집 함흥냉면전문점 덕천점

 

부산에서 갈비탕을 맛있게 하는 집.

함경면옥 함흥냉면전문점 덕천점

오잉? 장모님께서 갈비탕을 진짜 잘하는 집이라고 해서 왔는데,

가게 이름이 '함흥냉면 전문점'이다.

 

장모님께서는 물에 들어간 고기를 안좋아하시는데 여기 갈비탕은 너무 맛있어서 유일하게 드시는 곳이라고 합니다.

장인어른과 젊었을때 자주 오셨다고 하네요.

예전에는 작은가게였는데 지금은 이곳으로 확장해서 이전했다고, 하지만 맛은 그대로라 한번씩 찾으신다고 합니다.

 

 

가게는 널찍하게 잘 되어있습니다. 좌식테이블도 따로 있어서 회식이나 모임을 하셔도 괜찮을듯 하네요^^

냉면 전문집 답게 냉면 메뉴도 있고,

중간에 왕갈비가 있습니다.

 

저희는 왕갈비탕을 먹으러왔기에, 왕갈비탕 3개와 만두 소자 하나를 시켰습니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가게를 들어섰을때 가장 먼저 찾는게 바로 유아용의자죠.

이렇게 가게 한켠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희도 공주님을 앉혀야 해서 하나 가져왔습니다.

테이블에 앉아서 이쁘게 기다리는 다정양♡

 

기본 반찬이 깔리고, 같이 나온 주전자에 육수가 담겨있습니다.

추운날씨가 뜨끈한 육수가 더욱 맛이납니다.

육수가 정말 진하고 향이 좋아서 저는 한 주전자 더 먹었습니다.

육수를 마시니 밀면이 생각 나더라는...

 

 

드디어 주문한 왕갈비탕과 만두가 나왔습니다.

오, 기대 됩니다.

비쥬얼은 다른 여타 갈비탕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고기를 들어보니, 감탄이 절로나오네요.

젓가락으로 집었는데 느껴지는 부드러움이란,

이건 맛있겠다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후추 이런것도 안뿌리고, 갈비를 양념장 소스에 듬뿍 찍어서 한입 먹었습니다.

갈비는 정말 부드럽고 고소했고, 거기에 소스의 풍미까지 더 해지니,

정말 별미가 따로 없습니다.

어머님께서 여기만 와서 드시는 이유를 알겠네요.

잡냄새도 일체 없고, 고기도 야들야들 맛이납니다.

 

 

고기가 푹익어서 젓가락으로 몇번 움직이면 갈비뼈에서 고기가 다 떨어집니다.

물론 갈비를 손으로 뜯는게 제맛이라면, 손으로 드셔도 무방합니다!

 

너무 맛있게 먹고 나가는 길에 보니 이렇게 아이스크림까지.

지금은 겨울이라 그렇지만 여름엔 뜨끈한 국물 마시고, 1,000원짜리 아이스크림을 먹어주면 정말 좋을듯 하네요.

부산 북구 덕천동 함흥냉면전문점 왕갈비

정말 맛있게 먹고 갑니다!

북구에서 맛있는 갈비탕을 찾으신다면 한번 들러서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

 

제가 직접 먹어보고 느낀 그대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