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정이네 Story

추억을 간직하자 스마트폰 사진 인화 스냅스 snaps 후기

 

저는 아이폰6s를 잃어버린 후 갤럭시S7 Edge를 쓰고있습니다.

32기가 내장메모리를 가지고 있어서 용량의 압박으로 외장메모리를 사서 끼워놨습니다.

삼성전자 MICROSDHC EVO 64GB

외장메모리를 끼운 이후는 용량 걱정없이 마구마구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합니다.

 

아이와 놀러갔을 때나 귀여울때 나중에 볼꺼라고 마구마구 찍는데,

막상 촬영한 사진을 다시 보는것도 드물고,

너무 많은 사진으로 인하여 정리도....Give UP!!

 

이래선 안되겠다는 생각에 인화를 결심했습니다!

(자동차 운전면허 갱신으로 인해 여권사진이 필요했는데,

snaps에서 여권사진 8매에 1,000원 배송비 2,500원

배송비 2,500원이 너무 아까워서 아이 사진 인화를 한건 절대 안비밀~)

 

몇만원 이상 배송비 무료 이건 상술의 진리 인듯 합니다.

 

각설하고~

 

수없이 많은 스마트폰 인화 사이트중에

평이 가장 좋고 스마트폰에서 사진을 바로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는

스냅스 snaps로 결정!

 

방법은 간단합니다.

저는 스마트폰에 엄청나게 저장된 사진들을 인화 할꺼라

바로 플레이스토어에서 스냅스 검색!

 

스냅스-사진인화,포토북,포토카드,증명사진,폰케이스,액자

제가 필요한게 바로 증명사진 사진인화 입니다.

필요한게 다있네요!

평점이 무려 4.6점

별이 다섯개는 아니고 네개반이네요!

평도 다들 좋습니다~

 

 

스냅스 앱 app을 설치해주세요.

설치가 다되시면 앱을 열어서 로그인 해주세요!

스냅스에서는 다양한 인화를 할 수 있습니다.

포토북, 달력, 사진인화, 카드, 액자 등 무궁무진하죠.

 

그중에서 저는 일반 사진인화를 할꺼라서

사진인화-일반사진인화

오! 20% sale

그뤠잇!그뤠잇

그뤠잇~!!

 

 

일반사진인화에도 여러 사이즈가 있습니다.

필요하신 사이즈와 가격을 비교하셔서 진행하세요!

저는 4X6 사이즈를 선택! 20% 할인해서 장당 111원 입니다!

그럼 사진을 불러올 장소에 따라 들어가시면 됩니다.

휴대폰,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포토 사진에서 불러 올 수 있답니다.

저는 핸드폰!

핸드폰 외장 메모리에 있는 사진들중에서 인화할 사진을 선택~!!

장당 100원 꼴이라 100장을 하셔도 10,000원 정도 입니다.

어차피 배송비 나오는데 팍팍 선택해주세요~

 

 

인화할 사진을 선택 하셨으면 우측 상단의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각 사진을 편집할 수 있는 편집기로 들어가게 됩니다.

화면을 밝게하거나 회전, 여러가지 효과를 주실 수 있습니다.

 

 

편집까지 다되셨으면 주소입력 후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결제방식은 카드도 있지만 요즘엔 간편결제 많이 하시죠?

저는 네이버페이 카드가 등록되어 있어서 네이버 페이로 간단히 결제!

위 금액은 예시를 보여드리기 위해 임의로 한거고

실제는 100여장을 했습니다.

여권사진은 30매를 했구요!

 

실제 배송 사진입니다.

주문 후 배송은 이틀 걸렸습니다.

박스에 안전? 하게 도착했네요.

(박스는 너덜너덜...)

 

박스는 헤졌지만 안에 내용물은 아주 깔끔하게 보관되어서 왔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진을 만원정도 주고 인화했네요!

세상 참 좋아졌습니다.

 

 

사진이 잘 나왔는지 볼까요

완전 쨍한 사진은 아니지만(아마 스마트폰으로 촬영해서...)

그래도 대단히 만족스럽습니다.

딸내미 다정이 사진도 아주 잘 나왔네요.

귀엽죠~^^

이제 인화 하는 방법을 알았으니,

사진 촬영만 하지말고 한번씩 모아서 인화를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앨범을 사서 인화한 사진을 정리하려고 합니다.

앨범은 아내가 고르는 걸로~

 

그럼 모두 사진을 찍어 스마트폰에 저장만 해두지 마시고, 저처럼 인화해보세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